[네이트캐쉬[ 결제를 완료했는데도 네이트캐쉬 충전이 되지 않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nate cash] 결제를 완료했는데도 네이트캐쉬 충전이 되지 않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서비스 제공이 원활하지 못했던 점을 사과 드립니다.
일시적인 서버상의 문제로 충전처리가 안될 수 있습니다.

10분 정도 기다려 보셨다가 다시 시도해 보시고, 그래도 충전이 되지 않으면 회원 아이디, 장애시간, 상품권번호, 금액 등을 적으셔서 사용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nate cash] 결제 도중 서버와 연결이 끊어졌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서비스 제공이 원활하지 못했던 점을 사과드립니다.

결제 도중 서버와 연결이 끊어져서 발생한 장애의 경우, 우선 [취소]버튼을 누르시고, 잠시 후 다시 접속해 보세요.

만일 계속해서 서버와 연결이 끊어졌다고 나온다면 불편하시더라도 회원 아이디, 장애시간, 상품권 번호, 금액 등을 적으셔서 사용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조치하여 드리겠습니다.







[nate cash] 네이트캐쉬가 잘못 빠져나갔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서비스 오류로 인해 네이트캐쉬가 부당하게 차감 된 경우, 차감 된 네이트캐쉬 그대로 회원님께 다시 넣어 드립니다.

 아래 고객센터 문의하기에서 회원님의 잘못 빠져나간 네이트캐쉬 금액과 이용 내역을 적어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nate cash] 네이트캐쉬를 타인이 사용한 것 같아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먼저, 아이디/비밀번호를 맞게 입력하여 정상적으로 로그인 한 경우, 시스템에서는 실 아이디 개설자와 로그인 한 사용자를 동일인으로 판단할 수 밖에 없습니다.

만약 회원님의 부주의로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노출되어 타인이 네이트에 정상적으로 로그인하여 사용되었다면, 이는 시스템상 오류라 볼 수 없기 때문에 보상 대상이 아닙니다.
 
일단 아이디를 도용 당했다고 판단하신 경우, 추가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빨리 로그인 비밀번호 및 가입하신 이메일주소의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사법기관에 도움을 요청하여 주세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법]과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공문을 전달받은 수사기관에만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수사기관에서 공문을 통해 협조를 요청해 올 경우. 회원님의 안타까운 사연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https://www.police.go.kr/www/security/cyber.jsp
(신고/상담 메뉴에서 신고 내용을 웹상에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이버 경찰청 - 사이버테러 응대 센터 https://www.police.go.kr
⊙ 서울 지방 경찰청 - 사이버 범죄 수사대 https://www.smpa.go.kr

 
<신고접수는 반드시 직접 방문하셔서 서류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이와 같은 피해를 방지하려면 여러 명이 공동으로 쓰는 PC방이나 학교 PC인 경우 반드시 자동 로그인을 해제하고, 사용 후 자리를 비우실 때는 항상 로그아웃 해 주시기 바랍니다.





[nate cash] 선물했는데 거절당했어요. 제 네이트캐쉬는 어떻게 되나요?
네이트캐쉬 선물 받을 상대방이 거절한 경우, 네이트캐쉬는 선물하신 분께 되돌려 드립니다.



출처: 네이트      고객센터: https://helpdesk.nate.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