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E[고객정보관리]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고객님 휴대폰의 위치와 등록한 제휴사 사이트에 로그인을 요청하는 단말기 위치를 확인하여
부정한 로그인(PC, 모바일기기 등 로그인을 요청하는 기기의 위치 정보와 사용자 휴대폰의 위치 정보가 일치 하지 않은 경우)이 발생하면,
고객님 휴대폰에 SMS로 즉시 알려드립니다.
NATE[고객정보관리] 네이트 아이디가 여러 개가 있는데,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가입을 하면 다수의 아이디에 대해 무료로 이용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아래 2가지 방법으로 아이디를 등록하시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①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를 가입하실 때 제휴사 등록 팝업> 아이디 관리 팝업에서 회원님의 다른 아이디를 등록 하시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②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를 가입하신 후에는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서비스 설정 및 내역 확인 탭]을 선택 후에 [관리] 버튼을 누르시고 제휴사 등록 팝업> 아이디 관리 팝업에서 회원님의 다른 아이디를 등록 하시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NATE[고객정보관리]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로그인 알람설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의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 서비스 설정 및 내역] 확인 탭을 선택하시면 '로그인 알람설정' 메뉴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NATE[고객정보관리]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서비스 이용은 시간에 제한없이 365일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동통신사의 장애 및 정기점검 시간에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NATE[고객정보관리]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부가서비스가 그대로 유지되기 때문에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ATE[고객정보관리]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번호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동일 통신사내에서의 번호 변경시에는 서비스가 계속 유지됩니다.
하지만, 타 통신사로의 번호이동으로 인한 번호 변경시에는 서비스가 자동해지 되기 때문에 변경된 번호로 다시 가입하셔야 합니다.
NATE[고객정보관리]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제휴사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제휴사 등록 메뉴에서 로그인을 보호받고자 하는 사이트를 선택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로그인 인증) 하시고 아이디 관리 팝업에서 아이디 등록을 하시면 제휴사 등록이 완료됩니다.
네이트 뿐만 아니라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와 제휴된 다른 사이트에서도 로그인을 보호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NATE 고객센터: https://helpdesk.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