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 로그인하면 아이디 지키기 화면이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NATE[고객정보관리] 로그인하면 아이디 지키기 화면이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시 아이디 지키기 화면이 나오면 아래 세 가지 방법으로 본인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 휴대폰 명의로 인증
실명인증 회원에 한해 휴대폰 인증이 가능합니다.
단, 법인 명의 및 해외 통신사 휴대폰은 인증이 불가합니다.

2.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
회원님의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번호를 받아서 본인확인이 가능합니다.

3. 등록된 이메일로 인증
회원님의 등록된 이메일로 인증번호를 받아서 본인확인이 가능합니다.




NATE[고객정보관리] 비밀번호 변경 안내 메일이 무엇인가요?
비밀번호 변경 안내 메일이란
회원님의 네이트 계정의 비밀번호가 변경이 되었을 때, 회원정보상에 등록되어 있는 보조 이메일로 비밀번호 변호가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리기 위하여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메일 상에는 비밀번호 변경 시각 및 비밀번호를 변경한 경로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비밀번호 변경을 한 것이 아닐 경우 비밀번호 변경 등 보호 조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NATE[고객정보관리] 비밀번호를 변경하였는데 메일이 오지 않아요.
비밀번호 변경 안내 메일은 회원정보 상에 등록된 보조 이메일로 발송이 됩니다.
보조이메일 주소가 본인의 이메일 주소가 맞으며, 유효한 이메일 주소인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입력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을 경우 메일발송이 실패로 처리되어 메일을 받아볼 수 없습니다.

또한 일부 메일 계정에서는 비밀번호 변경 안내 메일이 스팸메일로 인식되어 메일 수신이 불가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NATE[고객정보관리] 3개월(90일) 이전 로그인 기록을 확인할 수 있나요?

아니오. 3개월(90일) 이전 로그인 기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네이트는 통신비밀보호법에 의거하여 90일까지의 로그인 기록을 제공하며,
로그인 후 [내 정보] >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기록보기] 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TE[고객정보관리] 해외 IP 로그인 차단을 설정해놓고, 해외에 왔습니다. 로그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해외 IP 차단 설정 상태일 경우, 해외에서 로그인을 시도하시면 본인확인 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에 다음과 같이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 해외 IP 차단 상태일 경우, 해외에서 로그인 방법(일반회원)
1. 연락처로 해제 : 이름, 연락처(휴대폰 또는 이메일 중 1개)를 입력해서 본인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의 경우 인증번호를 발송합니다.
등록한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인증번호를 확인해주세요.

2. 실명인증을 한 경우 본인명의로 해제 : 연락처 및 인증번호를 4번 이상 입력 시도 시, 본인명의 휴대폰을 통해 본인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본인확인이 완료되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해외 IP 차단 상태일 경우, 해외에서 로그인 방법(법인회원)
- 법인(단체명) 및 사업자 등록번호로 해제 : 가입 시 입력한 법인(단체명) 및 사업자등록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정보가 맞으면 사업자 / 단체 확인을 통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NATE    고객센터: https://helpdesk.nat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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