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십 - T world 이벤트는 SK텔레콤 회원만 참여 가능한가요?

T멤버십(skt) T world 이벤트는 SK텔레콤 회원만 참여 가능한가요?
T world에는 SKT 회원님들 외에도 타 통신사 KT, LG U+ 가입자도 참여 가능한 이벤트들이 많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T world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메뉴에 접속하셔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T멤버십(skt) 멤버십 제휴사 이용할 경우 알아둬야 할 사항이 있나요?

네, 제휴사 이용시 유의사항 다음과 같으니 살펴봐 주세요.

- 제휴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은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당 멤버십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휴사별 자체 이벤트 행사, 자체 마일리지 적용, 기타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 제휴사에 따라 1일 1회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으며, 1회 최대 이용금액은 제휴사마다 다르니 정확한 내용은 T world 멤버십/멤버십 App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T멤버십(skt) 이벤트 참여 후 이벤트 참여를 위한 SMS가 휴대폰으로 온다고 했는데 안옵니다. 왜그런가요?

고객님의 휴대폰에 스팸차단이 설정되어 있어 이벤트 관련 SMS가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서 스팸 차단 여부 확인과 정확한 참여 여부는 각 이벤트 페이지 내에 기재되어 있는 '이벤트 운영 사무국' 으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T멤버십(skt) T world 이벤트에 응모하였습니다. 당첨 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당첨결과 발표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종료 후 T world > 이벤트 >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서 응모하신 이벤트를 확인할 수 없다면 해당 이벤트는 당첨되신 분들께 별도로 연락 드리는 경우입니다.




T멤버십(skt) 레인보우 포인트 동일명의 합산 관련하여 번호이동 철회시에도 철회일로부터 30일 이후 합산 가능한가요?

네, 동일 명의 여러회선을 이용하시는 경우 레인보우 포인트를 합산할 수 있는데요. 신규가입했을 경우에는 양수회선(레인보우 포인트를 받는 번호)의 가입일로부터 30일 이후에 합산 가능하며, 번호이동 철회시에도 번호이동 철회일자로부터 30일 이후 합산 가능합니다.

 



T멤버십(skt) 레인보우포인트 동일명의 합산이 T login 회선->이동전화로도 합산할 수 있나요?

아니요. 레인보우포인트 합산/조정은 휴대폰에 한해서만 처리할 수 있습니다. WiBro, T login 등의 무선모뎀, 특수단말 등은 처리할 수 없습니다.

 

T멤버십(skt) 다회선 이용시 레인보우포인트 합산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네, 동일 명의로 여러 회선을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회선 별 포인트를 합산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T멤버십(skt) 고객 등급 변경시 멤버십 관련 애플리케이션 및 신용카드/모바일카드도 다시 다운/재발급 받아야 하나요?

아니오, 해당 년도의 멤버십 등급으로 자동 반영되므로 애플리케이션 재다운로드 및 카드 재발급 할 필요없습니다.


출처  [skt] T월드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