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가 무엇인가요?
다양하고 복잡한 간편결제 정보, ID/PW 정보를 휴대폰 앱/서버에 분산저장,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등 개인정보 입력 없이 휴대폰 번호만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LG U+ MOBILE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가 무엇인가요?
다양하고 복잡한 간편결제 정보, ID/PW 정보를 휴대폰 앱/서버에 분산저장,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등 개인정보 입력 없이 휴대폰 번호만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LG U+ MOBILE - [게임] 핸드폰 분실을 대비해 타인이 결제할 수 없도록 방지할 수 없나요?
[U+ 스토어 > 메뉴 > 결제 설정]을 통해 결제할 수 없도록 인증 설정 가능합니다.
LG U+ MOBILE - [게임] 핸드폰 분실을 대비해 타인이 결제할 수 없도록 방지할 수 없나요?
[U+ 스토어 > 메뉴 > 결제 설정]을 통해 결제할 수 없도록 인증 설정 가능합니다.
LG U+ MOBILE - [벨소리] 타 이동통신사 사용자에게 벨소리를 선물할 수 있나요?
벨소리는 타사(SKT/KT) 선물 전송이 불가합니다.(LG U+간 선물하기만 가능)
(타사 선물하기가 2013. 11월부로 종료되었습니다.)
LG U+ MOBILE -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서비스에 가입하면 고객님에게 수신되는 문자가 웹에서 전송된 문자인지 아닌지 메시지 내용 안에 식별문구가 추가되어 고객님이 알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LG U+ MOBILE - [간편결제매니저] 기타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사항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 MOBILE - [간편결제매니저]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LG U+ MOBILE -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를 등록해 놨는데 해당 번호 차단이 안됩니다.
지정번호필터링서비스가 켜져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번호 등록은 시스템에 차단 대상을 등록할 뿐이고, 서비스가 ON 되어 있어야 차단이 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양하고 복잡한 간편결제 정보, ID/PW 정보를 휴대폰 앱/서버에 분산저장,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등 개인정보 입력 없이 휴대폰 번호만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LG U+ MOBILE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가 무엇인가요?
다양하고 복잡한 간편결제 정보, ID/PW 정보를 휴대폰 앱/서버에 분산저장,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등 개인정보 입력 없이 휴대폰 번호만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LG U+ MOBILE - [게임] 핸드폰 분실을 대비해 타인이 결제할 수 없도록 방지할 수 없나요?
[U+ 스토어 > 메뉴 > 결제 설정]을 통해 결제할 수 없도록 인증 설정 가능합니다.
LG U+ MOBILE - [게임] 핸드폰 분실을 대비해 타인이 결제할 수 없도록 방지할 수 없나요?
[U+ 스토어 > 메뉴 > 결제 설정]을 통해 결제할 수 없도록 인증 설정 가능합니다.
LG U+ MOBILE - [벨소리] 타 이동통신사 사용자에게 벨소리를 선물할 수 있나요?
벨소리는 타사(SKT/KT) 선물 전송이 불가합니다.(LG U+간 선물하기만 가능)
(타사 선물하기가 2013. 11월부로 종료되었습니다.)
LG U+ MOBILE -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서비스에 가입하면 고객님에게 수신되는 문자가 웹에서 전송된 문자인지 아닌지 메시지 내용 안에 식별문구가 추가되어 고객님이 알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LG U+ MOBILE - [간편결제매니저] 기타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사항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 MOBILE - [간편결제매니저]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LG U+ MOBILE -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를 등록해 놨는데 해당 번호 차단이 안됩니다.
지정번호필터링서비스가 켜져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번호 등록은 시스템에 차단 대상을 등록할 뿐이고, 서비스가 ON 되어 있어야 차단이 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