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오븐 with U+스마트홈] LG 오븐이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오븐 with U+스마트홈] LG 오븐이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로봇청소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로봇청소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납부방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에 가입하는 명의자와 예금주 (카드주)가 동일해야 합니다.
가족 또는 다른 분의 카드나 계좌로 신청서를 작성하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가 예금주(카드주)와 확인 전화 후 요청하신 납부방법으로 등록해 드립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원격급식기] 정전 시에도 동작이 되나요?

전원 공급이 어려운 경우 보조 전원(건전지AA 3개)을 통해 일시적인 사료 공급이 가능합니다.
*보조전원은 일시적인 사용만 가능하며, 전원 어댑터 사용시에만 정상사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어댑터가 연결됐을 경우 어댑터를 사용한 전원공급을 우선으로 합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공기청정기] 기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하다가 LG 공기청정기를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 여러 대의 대진DMP 조명을 등록할 수 있나요
?
네. 등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장소에 맞게 각 조명의 기기명을 설정하여 더 편리하게 사용해 보세요.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AI리모컨허브] 리모컨허브가 U+스마트홈 앱에서 연결 끊김 상태입니다.

1. 리모컨허브의 전원과 인터넷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2. 리모컨허브 상세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주세요. (기기의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요금할인]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가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약정할인, 결합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합니다.
할인 적용순서는 약정할인 > 결합할인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 순 입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