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eSIM - [eSIM] 해외에서 현지 eSIM을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 중인 휴대폰에서 현지 eSIM을 쓸 수 있는지 여부와 개통 방법은 현지 통신사에 먼저 문의해 주세요.
LG U+ eSIM - [eSIM]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카드는 없고 eSIM만 쓰는데 NFC(근거리 무선통신기술)를 이용한 금융서비스나 교통카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현재 eSIM만 개통한 휴대폰에서는 NFC 기반 교통카드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eSIM 휴대폰에서도 NFC 기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LG U+ eSIM - [eSIM] 유심과 eSIM을 함께 사용하는 휴대폰에서 유심 번호로 통화하던 중 eSIM 번호로 걸려 오는 전화를 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유심 번호로 통화할 때 eSIM 번호로 전화가 와도 알림을 받을 수 없습니다.
eSIM 번호로 통화할 때 유심 번호로 걸려 오는 전화 역시 알림을 받을 수 없습니다.
통화 중인 유심이나 eSIM 번호로 다른 전화가 걸려 오면 기존과 동일하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eSIM - [eSIM] 유심과 eSIM을 함께 사용하는 삼성전자 휴대폰에서 유심 번호와 eSIM 번호 모두 채팅+(RCS)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채팅+(RCS) 기능은 모바일 데이터 전용으로 설정된 유심 또는 eSIM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데이터 전용으로 설정하지 않은 번호로는 단문메시지와 멀티메시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 [펫토이] 공놀이 버튼을 눌렀는데 공이 나오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이전에 실행한 공놀이를 완료하지 않아서 공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전 공놀이를 완료하고 다시 시도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 [펫토이]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펫토이 뒷면에 있는 조그만 구멍 형태의 [리셋(reset)] 버튼을 유심핀 또는 바늘로 5초 동안 누르세요.
보관함에 있는 공이 돌고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면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기기를 초기화하면 네트워크 정보도 모두 초기화되기 때문에 반드시 앱에서 기기를 해제한 후 다시 등록하세요.
LG U+ +스마트홈 - [펫토이]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지고 공놀이가 실행되지 않아요.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지면 아래와 같은 상태입니다.
• 기기가 넘어졌을 때
• 센서나 모터 등 기기 내부에 문제가 생겼을 때
기기가 넘어지지 않았는데,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졌다면 기기 불량입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네.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 중인 휴대폰에서 현지 eSIM을 쓸 수 있는지 여부와 개통 방법은 현지 통신사에 먼저 문의해 주세요.
LG U+ eSIM - [eSIM]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카드는 없고 eSIM만 쓰는데 NFC(근거리 무선통신기술)를 이용한 금융서비스나 교통카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현재 eSIM만 개통한 휴대폰에서는 NFC 기반 교통카드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eSIM 휴대폰에서도 NFC 기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LG U+ eSIM - [eSIM] 유심과 eSIM을 함께 사용하는 휴대폰에서 유심 번호로 통화하던 중 eSIM 번호로 걸려 오는 전화를 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유심 번호로 통화할 때 eSIM 번호로 전화가 와도 알림을 받을 수 없습니다.
eSIM 번호로 통화할 때 유심 번호로 걸려 오는 전화 역시 알림을 받을 수 없습니다.
통화 중인 유심이나 eSIM 번호로 다른 전화가 걸려 오면 기존과 동일하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eSIM - [eSIM] 유심과 eSIM을 함께 사용하는 삼성전자 휴대폰에서 유심 번호와 eSIM 번호 모두 채팅+(RCS)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채팅+(RCS) 기능은 모바일 데이터 전용으로 설정된 유심 또는 eSIM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데이터 전용으로 설정하지 않은 번호로는 단문메시지와 멀티메시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 [펫토이] 공놀이 버튼을 눌렀는데 공이 나오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이전에 실행한 공놀이를 완료하지 않아서 공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전 공놀이를 완료하고 다시 시도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 [펫토이]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펫토이 뒷면에 있는 조그만 구멍 형태의 [리셋(reset)] 버튼을 유심핀 또는 바늘로 5초 동안 누르세요.
보관함에 있는 공이 돌고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면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기기를 초기화하면 네트워크 정보도 모두 초기화되기 때문에 반드시 앱에서 기기를 해제한 후 다시 등록하세요.
LG U+ +스마트홈 - [펫토이]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지고 공놀이가 실행되지 않아요.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지면 아래와 같은 상태입니다.
• 기기가 넘어졌을 때
• 센서나 모터 등 기기 내부에 문제가 생겼을 때
기기가 넘어지지 않았는데,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졌다면 기기 불량입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