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무드등] 수면센서와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면센서와 어떻게 연결하면 되나요?
상황에 따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잠이 들면 무드등이 꺼지도록 설정하기
U+스마트홈 앱의 [자동실행] → 수면센서 우측 [잠든 것을 감지하면] → [다음]
→ 무드등 우측 [끄기]를 누른 뒤 화면 안내에 따라 자동실행을 완료하세요.
▶ 얕은 잠이 되면 무드등이 켜지도록 설정하기
U+스마트홈 앱 실행 → [수면센서] → [아침 기상 알람] → 시간 설정 후 [무드등으로 깨우기]를 선택하세요.
얕은 잠이 되면 무드등에서 알람이 울립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스위치] 집안의 스위치를 바꾸면 무엇이 좋아지나요?
기존의 스위치만 바꾸시면 무선으로 연결되어, 별도의 공사없이 집 안팎 어디에서나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전등의 ON/OFF 상태확인이 가능합니다.
U+스마트홈 패키지 가입 및 상품문의 홈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 / U+ 070에서 114(무료)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문자인증으로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이용요금을 미납한 시기에 발생한 화재 또는 도난 사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일시정지 상태가 아니라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정지된 상태라면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화재 또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험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화재 및 도난 사고는 KB손해보험에서 보상해 드립니다.
경찰 신고 후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를 통해 보상 신청해 주세요. 보험사에서 경찰을 통해 사건을 확인한 후 보상을 제공합니다.
보상 가능 여부 또는 보상 범위는 KB손해보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거나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누르기 → '화재/도난 시 보상 안내'에서 확인해 주세요.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는 꼭 임대해야 하나요? 기기를 구매할 수 없나요?
네, 우리집 지킴이 Easy 패키지의 기기는 임대만 가능합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은 변경되나요?
가입사은품은 제품 단가와 재고 수량에 따라 수시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가입사은품에 대해 수령이 불가능한 경우는 가입확인 전화 시 상담사가 안내해 확인해 드립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상황에 따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잠이 들면 무드등이 꺼지도록 설정하기
U+스마트홈 앱의 [자동실행] → 수면센서 우측 [잠든 것을 감지하면] → [다음]
→ 무드등 우측 [끄기]를 누른 뒤 화면 안내에 따라 자동실행을 완료하세요.
▶ 얕은 잠이 되면 무드등이 켜지도록 설정하기
U+스마트홈 앱 실행 → [수면센서] → [아침 기상 알람] → 시간 설정 후 [무드등으로 깨우기]를 선택하세요.
얕은 잠이 되면 무드등에서 알람이 울립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스위치] 집안의 스위치를 바꾸면 무엇이 좋아지나요?
기존의 스위치만 바꾸시면 무선으로 연결되어, 별도의 공사없이 집 안팎 어디에서나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전등의 ON/OFF 상태확인이 가능합니다.
U+스마트홈 패키지 가입 및 상품문의 홈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 / U+ 070에서 114(무료)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문자인증으로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이용요금을 미납한 시기에 발생한 화재 또는 도난 사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일시정지 상태가 아니라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정지된 상태라면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화재 또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험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화재 및 도난 사고는 KB손해보험에서 보상해 드립니다.
경찰 신고 후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를 통해 보상 신청해 주세요. 보험사에서 경찰을 통해 사건을 확인한 후 보상을 제공합니다.
보상 가능 여부 또는 보상 범위는 KB손해보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거나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누르기 → '화재/도난 시 보상 안내'에서 확인해 주세요.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는 꼭 임대해야 하나요? 기기를 구매할 수 없나요?
네, 우리집 지킴이 Easy 패키지의 기기는 임대만 가능합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은 변경되나요?
가입사은품은 제품 단가와 재고 수량에 따라 수시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가입사은품에 대해 수령이 불가능한 경우는 가입확인 전화 시 상담사가 안내해 확인해 드립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