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벨음모아] 이번 달에 처음 벨1건, 통화연결음1건, MP3 1건을 설정했는데, 결제문자가 왔어요. 벨1건,통화연결음1건,MP3 1건 무료 아닌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 가입자가 벨, 통화연결음, MP3 이용 시 요금발생 SMS 고지가 되는 것은 요금 안내만 발송되는 것일 뿐 실제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무료 이용일 경우 결제 SMS 발송 후 무료공제처리 SMS가 추가 발송됩니다. (약 20분 후)
*무료 공제처리 SMS 문구 : [LG U+]구매하신 뮤직 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단, 벨/연결음 합산2건, MP3 1건 무료 이용 이후 사용 건은 과금됩니다.
LG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신청 이전에 발신번호 제한 표시로 걸려왔던 수신번호도 확인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 등록 시점 이후에 걸려 온 번호만 확인이 가능하며, 이전에 걸려왔던 번호에 대해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신청 이전에 걸려왔던 번호 확인이 가능한지 여부는 가까운 수사기관을 통해 별도로 확인하셔야 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LG [유비키인증서] PC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난 후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문자가 오지 않을 때는 휴대폰의 스팸 차단 여부를 확인하거나 (확인 방법 : 휴대폰 → 메시지 → 환경설정 → 스팸차단설정),
LG U+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휴대폰 인터넷 접속이 차단되어있는지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자녀폰 지킴이] 자녀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의 본인 확인을 위해 SMS 를 보내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이 되면 자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LG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에 가입했는데 선택약정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을 해지하고 (일반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 선택약정할인에 가입하면 됩니다.
단, 프로그램을 해지하였으므로 추가 데이터 혜택 역시 중단됩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가입 및 해지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oubleDataProgram.hpi
LG [구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를 쓰면서, 본인명의의 패드/워치를 쉐어링하면 자동으로 무료 적용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구) 데이터 스페셜 C / D 요금제를 쓰면서, 본인 명의의 패드/워치를 쉐어링 후에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 무료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LG U+ 홈페이지 또는 대리점/직영점을 통해 반드시 별도의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LG [콜메시지] 콜메시지 가입 및 설정 가능한 휴대폰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LG U+ 고객이라면 통화도우미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 가입자가 벨, 통화연결음, MP3 이용 시 요금발생 SMS 고지가 되는 것은 요금 안내만 발송되는 것일 뿐 실제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무료 이용일 경우 결제 SMS 발송 후 무료공제처리 SMS가 추가 발송됩니다. (약 20분 후)
*무료 공제처리 SMS 문구 : [LG U+]구매하신 뮤직 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단, 벨/연결음 합산2건, MP3 1건 무료 이용 이후 사용 건은 과금됩니다.
LG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신청 이전에 발신번호 제한 표시로 걸려왔던 수신번호도 확인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 등록 시점 이후에 걸려 온 번호만 확인이 가능하며, 이전에 걸려왔던 번호에 대해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신청 이전에 걸려왔던 번호 확인이 가능한지 여부는 가까운 수사기관을 통해 별도로 확인하셔야 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LG [유비키인증서] PC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난 후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문자가 오지 않을 때는 휴대폰의 스팸 차단 여부를 확인하거나 (확인 방법 : 휴대폰 → 메시지 → 환경설정 → 스팸차단설정),
LG U+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휴대폰 인터넷 접속이 차단되어있는지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자녀폰 지킴이] 자녀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의 본인 확인을 위해 SMS 를 보내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이 되면 자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LG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에 가입했는데 선택약정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을 해지하고 (일반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 선택약정할인에 가입하면 됩니다.
단, 프로그램을 해지하였으므로 추가 데이터 혜택 역시 중단됩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가입 및 해지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oubleDataProgram.hpi
LG [구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를 쓰면서, 본인명의의 패드/워치를 쉐어링하면 자동으로 무료 적용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구) 데이터 스페셜 C / D 요금제를 쓰면서, 본인 명의의 패드/워치를 쉐어링 후에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 무료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LG U+ 홈페이지 또는 대리점/직영점을 통해 반드시 별도의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LG [콜메시지] 콜메시지 가입 및 설정 가능한 휴대폰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LG U+ 고객이라면 통화도우미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