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 사용 시 부모 충전 동의 사항은 변경이 가능한가요?

유플러스 유플러스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 사용 시 부모 충전 동의 사항은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있으면 충전 동의 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으로 데이터 쉐어링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데이터 상품권으로 데이터 쉐어링은 이용 불가합니다.
데이터 쉐어링은 기본요금제의 데이터를 LTE 패드/카메라 등의 데이터 전용 기기와 공유하는 기능이나, U+ 데이터상품권은 부가서비스이기 때문에 데이터 쉐어링 이용이 어렵습니다.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상품에 가입하신 고객님은 휴대폰 분실, 도난, 파손, 침수 시 휴대폰 교체 또는 수리비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서류 제출 없이 간단하게 보상받으세요
     * U+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앱 :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 보상 홈페이지 : 바로가기
     * 보상센터 :  1544-1110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사고 유형에 따라 아래와 같이 보상 신청해주세요.
   
※분실/도난 시
   1단계) 분실보상 신청하기 : 분실 신고(1644-5108) 후 보상신청(앱/홈페이지/보상센터)
   2단계) 서류 제출하기 : 미성년자 고객은 가족관계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 등록, 위임장 제출
   3단계) 보상 심사 받기 : 보상 심사 결과는 문자메시지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4단계) 보상 휴대폰 받기 : 원하는 주소로 배송받거나 매장에서 직접 받을 수 있습니다.
    
※파손/침수 시
   1단계) 파손 보상 신청하기 : 제조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은 후 보상 신청을 해주세요.
   2단계) 서류 제출하기 : A/S 영수증 및 수리견적서를 제출해주세요.
              - 삼성/LG전자 휴대폰 이용 고객은 앱을 통해 신청하면 서류없이 보상가능
              - 미성년자 고객은 가족관계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위임장 제출 필요
   3단계) 보상 심사 받기 : 보상 심사 결과는 문자메시지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4단계) 보험금 받기 : 신청서 작성 시 입력한 계좌로 보험금이 입금됩니다.




유플러스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 ON/OFF 설정 시, 상태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유플러스 [음악감상 서비스] 엠넷 APP에서 음악감상(스트리밍)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 요금이 발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음악감상

엠넷 APP에서 음악감상(스트리밍)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 요금이 발생합니다.
단, HD스트리밍 상품에 가입하시면 데이터 통화료 부담 없이 스트리밍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