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소진 고객이 당월 이용 금액을 선결제(미리 납부)할 경우,선결제한 금액만큼 잔여한도가 복원되어 소액결제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반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30만원 ~ 8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60만원 ~ 160만원
<VIP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10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200만원
※ 선결제는 1만원 단위로 가능
※ 선결제 후 잔여 한도 반영여부 확인 필요
※ 선결제로 납부한 금액은 취소 및 환불 불가
유플러스 [매너콜] 매너콜 서비스가 뭐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통화 중, 전원 오프 중에 걸려온 전화에 대해, 발신자 정보를 문자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유비키인증서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5.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유비키인증서 > 서비스 해지
유플러스 [스미싱 예방] 스미싱으로 인한 소액결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발신자가 불분명한 URL주소(http://www.~) 가 포함된 문자메시지는 절대 접속하지 마세요.
만약에 접속한 경우 U+ 스마트폰 메뉴화면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백신V3을 구동하여 악성앱이 검출되는지 확인하시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소액 결제 차단서비스를 차단하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경우에도 소액결제 비밀 번호를 별도로 설정하여 스미싱으로 인한 소액 결제 피해를 방지할 수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스탁]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PASS’ 앱에서 무료와 유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접속 → 사이드 메뉴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스탁 → PASS스탁 해지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소진 고객이 당월 이용 금액을 선결제(미리 납부)할 경우,선결제한 금액만큼 잔여한도가 복원되어 소액결제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반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30만원 ~ 8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60만원 ~ 160만원
<VIP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10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200만원
※ 선결제는 1만원 단위로 가능
※ 선결제 후 잔여 한도 반영여부 확인 필요
※ 선결제로 납부한 금액은 취소 및 환불 불가
유플러스 [매너콜] 매너콜 서비스가 뭐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통화 중, 전원 오프 중에 걸려온 전화에 대해, 발신자 정보를 문자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유비키인증서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5.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유비키인증서 > 서비스 해지
유플러스 [스미싱 예방] 스미싱으로 인한 소액결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발신자가 불분명한 URL주소(http://www.~) 가 포함된 문자메시지는 절대 접속하지 마세요.
만약에 접속한 경우 U+ 스마트폰 메뉴화면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백신V3을 구동하여 악성앱이 검출되는지 확인하시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소액 결제 차단서비스를 차단하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경우에도 소액결제 비밀 번호를 별도로 설정하여 스미싱으로 인한 소액 결제 피해를 방지할 수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스탁]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PASS’ 앱에서 무료와 유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접속 → 사이드 메뉴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스탁 → PASS스탁 해지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