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휴대폰 단말기를 분실하였는데 자동 충전을 설정해 놓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cashbee] 휴대폰 단말기를 분실하였는데 자동 충전을 설정해 놓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동통신사의 단말기 분실 신고를 완료하셨더라도 캐시비 고객센터(1644-0006)로 분실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분실 신고시 충전 결제가 정지됨과 같이 모바일 캐시비 사용이 정지되는 불편함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cashbee] 모바일 캐시비를 충전할 때 고객이 부담하는 충전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오프라인 충전의 경우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으나 모바일 APP에서 휴대폰, 신용카드를 통해 충전할 경우 충전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cashbee] OK캐쉬백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충전->포인트충전->OK캐쉬백 충전하기 메뉴에서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OK캐쉬백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반드시 앱을 설치해주셔야 포인트 조회 및 캐시비 충전이 가능합니다.

[OK캐쉬백▶캐시비 충전]
OK캐쉬백으로 충전 요청하신 포인트 기준 4%의 서비스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예를들어, OK캐쉬백 1,000포인트 사용 시 1,040 포인트 결제 후 캐시비 1,000원 충전할 수 있습니다.
최소 1,000포인트부터 1,000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하며, 충전 가능 포인트는 일 30,000포인트, 월 150,000 포인트로 제한됩니다.
포인트 조회 시 고객님의 OK캐쉬백 앱으로 인증요청이 전송되며, 인증요청 전송 후 2분 이내에 인증을 하셔야 조회/결제가 가능합니다.
충전 후 캐시비로 실시간 충전되며, 거래취소는 불가능합니다.
OK캐쉬백 사용 및 적립 관련 문의는 OK캐쉬백 사이트나 고객센터(1599-051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캐시비▶OK캐쉬백 전환]
캐시비로 결제 요청하신 금액 기준의 3%의 서비스 이용료가 차감되어 OK캐쉬백 충전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예를들어, 1,000원 사용 시 970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최소 1,000원부터 1,000원 단위로 결제 가능하며, 전환가능 포인트는 월 500,000포인트로 제한됩니다.
전자금융거래법에 따라 OK캐쉬백 사용 가능 포인트가 500,000 포인트를 초과할 경우 대기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전환된 포인트는 유가상품권 구매 및 포인트 전환 등의 사용에 제한됩니다. 전환 후 OK캐쉬백 충전 포인트로 실시간 전환되며 거래취소는 불가능합니다.



[cashbee] 계좌이체 충전 시 필요한게 있나요?

스마트폰에 저장된 공인인증서 또는 보안카드,OTP일련번호 필요합니다. 또한 BankPay 금융결제원 APP이 설치되어 있어야 진행 가능합니다. 모바일캐시비 계좌이체 충전 시 충전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cashbee] L.POINT 카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캐시비 메인화면에서 L.POINT 카드 등록을 통해 L.POINT 카드를 신청할 수 있으며 약관동의 및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등록 절차가 완료됩니다.
이후 정상적으로 발급이 완료될 경우 해당 화면을 통해 L.POINT 조회/적립/사용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ashbee] 단말기를 분실하였습니다. 분실폰 USIM에 있는 캐시비를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캐시비잔액은 USIM에 저장되어 있으므로 USIM분실 시 잔액을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다만, 분실/도난 안심서비스에 가입하신 고객님은 캐시비 홈페이지를 통해 신고 후 정상 차감된 금액에 한하여 환불됩니다.
(※선불형에 한하며, 네트워크 연결시에만 잔액회수/환불 진행)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644-0006)로 문의주세요.



출처: 캐시비 많이묻는 질문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