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암정보챗봇] 암정보챗봇은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KT 기가지니 [암정보챗봇] 암정보챗봇은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서비스-생활정보
암정보챗봇은 국가암정보센터에서 보유하고 있는 암 지식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암 종류의 증상과 식단관리 방법 등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서비스-생활정보
KT 기가지니 [암정보챗봇] 제공되는 정보를 신뢰할 수 있나요?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암 관련 지식은 국가암정보센터에서 대국민 대상으로 제공하는 암 지식 정보로 실 생활에 참고하실 수 있어요. 다만, 진단을 위해 제공되는 정보가 아니기 때문에 증상이 의심되시면 진단을 통해 정확한 상태를 확인하셔야 해요.




서비스-생활정보
KT 기가지니 [암정보챗봇] 삐 소리 후에만 물어볼 수 있나요?

질문은 삐 소리 후에 물어보실 수도 있고 기가지니가 말하는 중에 호출어(기가지니, 지니야 등)로 끊고 질문을 물어보실 수도 있어요. 고객님께서 아무런 질문을 하지 않으시면 서비스는 삐 소리와 함께 2회 질의 여부를 확인하고 자동 종료돼요.




서비스-생활정보
KT 기가지니 [암정보챗봇] 서비스를 사용 중에 다른 서비스로 이동할 수 있나요?

"나가기", "종료" 등 기본적인 종료 발화로 서비스를 종료하실 수도 있고 채널, 서비스명을 발화하시어 서비스를 종료하고 이동하실 수 있어요.




서비스-유용한 기능
KT 기가지니 [무선 이어폰] 라디오는 어떤 채널을 이용할 수 있나요?

 라디오 제공 채널은 SBS, TBS, 불교방송, 극동방송, 아리랑, CTS라디오, 국악방송 입니다.



서비스-유용한 기능
KT 기가지니 [무선 이어폰] 뉴스는 어떤 채널을 이용할 수 있나요?

7개 채널: 연합뉴스TV, 조선일보, TBS교통방송(tbs FM,tbs eFM), SBS Biz, CBS, KBS




서비스-유용한 기능
KT 기가지니 [무선 이어폰] 지니뮤직 이용하려면 지니뮤직 앱이 있어야 하나요?

별도로 지니뮤직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지니뮤직 가입 후 계정은 갖고 있어야 합니다.





서비스-유용한 기능
KT 기가지니 [무선 이어폰]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 시 데이터 차감이 되나요?

와이파이가 아닌 LTE/5G 망을 접속하여 이용하실 경우 데이터 차감이 발생합니다.





서비스-쇼핑/주문
KT 기가지니 [K쇼핑 TV 간편주문] K쇼핑 채널에 들어가서 바로 “지니야, 주문해줘” 라고 말했으나,기가지니에서 “죄송하지만 무엇을 주문해야 할지 잘 듣지 못했어요.” 라는 말만 나오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K쇼핑 채널로 이동하자 마자 “지니야, 주문해줘” 라고 말하면 음성명령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데이터홈쇼핑은 처음 해당 번호 채널로 이동한 후 약 7~10초가 지나면, 화면 우측과 아래 부분에 배너가 나오고 이때부터 음성 발화 내용을 홈쇼핑에 대한 요청으로 인식하고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많이묻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