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기가지니 [홈캠] 기존 홈캠 서비스와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기가지니 [자주묻는 질문] [홈캠] 기존 홈캠 서비스와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기가지니1 단말 해당]기존 홈캠1, 홈캠2 기기와 달리 기가지니 카메라는 팬/틸트 기능, 원터치 자동회전 기능, 안전안심 기능, 브라켓 지원, 상하반전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단, 소리 감지는 지원되나 TV시청 중에는 실시간 소리 감지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기존 홈캠1, 홈캠2 기기와 동일하게 SOHO 고객이 기가지니 카메라를 통해 상업용으로 홈캠 서비스를 청약하신 경우에는 모니터링 서비스 이용시 음성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기가지니 [자주묻는 질문] [힐링명화] 힐링명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기가지니에서 시그나 건강연구소와 함께 제공하는 음성 기반 명화 감상 서비스입니다. 기분에 맞는 다양한 명화를 감상하고, 명화에 대한 해설을 들을 수 있어 미술관 오디어 가이드 투어와 같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기가지니 [자주묻는 질문] [힐링명화] 제가 좋아하는 그림이 없어요.
명화 콘텐츠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명화를 선정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나 일정은 미정입니다.


기가지니 [자주묻는 질문] [환율정보] 환율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환율은 미국 달러, 유럽연합 유로, 일본 엔, 중국 위안, 호주 달러 등 14여개 국가의 한국 원화 변환 환율 정보를 한국은행 제공 정보 기준으로 알려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원하시는 국가명의 환율을 음성으로 명령하면 기가지니에서 답변을 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달러)(유로)(위안) 환율 알려줘"]


기가지니 [자주묻는 질문] [환율정보] 제공되는 외화는 무엇인가요?
기가지니에서 제공 가능한 외화는 랜드, 레알 ,루블, 리라, 미국달러 바트, 스위스프랑, 엔화, 위안, 유로, 캐나다달러, 파운드, 호주달러, 홍콩달러 등 14여개 국가의 환율 정보를 제공합니다.


기가지니 [자주묻는 질문] [홈캠] 기가지니로 홈캠을 어떻게 이용하나요?
[기가지니1 단말 해당]기가지니 윗부분에 장착하는 기가지니 카메라는 별도 구매 또는 임대하고, 기가 IoT 홈캠 서비스 청약을 별도로 하신 후, 기가지니 카메라를 통해 홈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를 임대로 가입한 경우에만 기가지니 카메라 임대가 가능하며, KT Shop의 엑세서리 샵을 통해서도 기가지니 카메라 단독 구매가 가능합니다. 만약 카메라를 엑세서리 샵에서 구매한 사용자께서는 국번 없이 100번에서 홈캠 서비스를 청약하신 후, 개통이 완료되면 기가 IoT 홈캠 앱을 퉁해 실시간 모니터링을 할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자주묻는 질문] [홈서비스] 롯데리아 주문은 꼭 기가지니를 통해서 통화해야 하나요?

기가지니로 인터넷전화가 연결되어 있다면 ["지니야, 롯데리아 전화 연결해줘"]라고 하면 바로 주문전화가 연결됩니다.
(기가지니1 단말해당)
만약 기가지니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기가지니와 연결된 스마트폰 메시지로 주문 전용번호를 알려드립니다. 해당 번호로 직접 연결하여 주문하시면 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