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엠모바일에서 다른 통신사로 가입되었다는 문자가 왔어요.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라는 문자로 유/무선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 가입 포함) 발생 시, 새로운 회선이 가입이 발생된 사실을 기 개통된 핸드폰에 문자안내하거나, 우편안내하여 명의도용을 방지하기 위한 문자발송 입니다.
KT 엠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가입을 하면 문자가 어디서 발송되나요?
1.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가 운영하는 엠세이퍼(M-Safer)에서 통신사 구분없이 가입자의 명의로 개통 되어있는 연락처로 문자 발송 됩니다.
2. kt엠모바일에서 가입내역(가입대리점, 요금제, 납부방법등)또한 문자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kt M mobile은 어떤 통신사인가요?
kt M mobile은 KT에서 100% 출자하여 만든 kt 그룹사로 알뜰폰(MVNO) 전문 회사입니다.
kt M mobile은 KT의 통신망을 사용하여 KT와 100%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번호이동과 신규가입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신규가입은 kt M mobile에 새로운 번호로 가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번호이동은 기존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통신사만 변경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번호 이동 시에는 kt M mobile로 개통이 완료됨과 동시에 전 통신사는 자동 해지됩니다.
KT 엠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사업자등록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사업자 등록증, 신분증을 준비하고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개인 사업자 등록 당월 사용료부터 적용됩니다.
KT 엠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정지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정지복구는 불편하시겠지만,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엠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미성년자도 정지복구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일시 및 장기 정지의 경우 명의자가 요청하지 않았다면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