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알뜰폰 | 다회선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다회선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 후 마이페이지 內 '다회선 인증' 카테고리에서 SMS 인증 후 가능합니다.

(경로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관리 → 다회선 인증)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정회원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마이페이지 內 '회원정보 수정' 카테고리에서 가능합니다.

다만, 정회원 인증의 경우 'M모바일 회선'만 가능합니다.

(경로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관리 → 회원정보 수정 → SMS 인증)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데이터로밍 무제한상품이 있나요?
네. 있습니다.

데이터로밍 하루종일서비스는 해외(전 세계 160여개 국가)의 지정된 제휴사업자 망에서 3G 속도 데이터 무제한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은 신청 시간 기준으로 1일 1만 1천원이 부과됩니다.(한국시간 기준 / 부가세 포함)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

음성, 문자, 데이터를 모두 이용을 원치 않으신다면 데이터로밍 차단 및 음성로밍 차단 부가서비스를 등록하면 됩니다.

등록은 간편하게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메뉴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해외로밍중 핸드폰이나 USIM카드를 분실 발생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많이 놀라셨겠어요.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이 되어있으시다면, 간편하게 마이페이지를 통해 분실 접수가 가능합니다.

정회원 인증이 안되어있다면, (+)82-31-710-4313(유료)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