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알뜰폰 FAQ | 기기변경하면 번호도 변경 되나요?
사용하시던 번호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웨어러블 개통 가능한가요?
유심이 내장되어 있지 않은 경우의 웨어러블은 개통가능하나 일부 단말에 개통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유심카드 없이 개통 할 수 있나요?
저희 엠모바일은 유심 장착이 필요한 3G 이상의 단말기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기기변경 시 가입비와 유심비용이 청구되나요?
가입비는 청구되지 않으나 유심비는 청구됩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장기정지를 하고 싶은데요. 신청을 어디서 하나요? 서류가 따로 필요한가요?
장기정지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정지 사유 별로 서류가 필요합니다.
서류는 아래와 같으며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서류]
- 군정지 : 초본(입영사실확인필수) or 입영확인서
- 해외체류 : 비행기티켓, 입학허가서,출입국 사실증명서 등
- 형집행 : 재소 증명서 사본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법인휴대폰 회사명이 바뀌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법인 회사명이 변경된 경우 아래 개명 서류를 제출 해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구비서류 : 법인인감증명서,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신청인 신분증, 법인등기부등본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사용하시던 번호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웨어러블 개통 가능한가요?
유심이 내장되어 있지 않은 경우의 웨어러블은 개통가능하나 일부 단말에 개통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유심카드 없이 개통 할 수 있나요?
저희 엠모바일은 유심 장착이 필요한 3G 이상의 단말기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기기변경 시 가입비와 유심비용이 청구되나요?
가입비는 청구되지 않으나 유심비는 청구됩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장기정지를 하고 싶은데요. 신청을 어디서 하나요? 서류가 따로 필요한가요?
장기정지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정지 사유 별로 서류가 필요합니다.
서류는 아래와 같으며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서류]
- 군정지 : 초본(입영사실확인필수) or 입영확인서
- 해외체류 : 비행기티켓, 입학허가서,출입국 사실증명서 등
- 형집행 : 재소 증명서 사본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법인휴대폰 회사명이 바뀌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법인 회사명이 변경된 경우 아래 개명 서류를 제출 해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구비서류 : 법인인감증명서,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신청인 신분증, 법인등기부등본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