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알뜰폰 FAQ] 투넘버플러스 번호로 SMS 본인인증 가능한가요?
투넘버플러스 서비스에서 부여되는 번호는 가상의 번호이며, 가상의 번호는 본인인증용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KT M mobile [알뜰폰 FAQ] LTE전용 단말기인데 이용이 되질 않습니다.
LTE전용단말기 (2018 갤럭시 A8 출시 이후 단말기)의 경우, 3G방식의 번호등록이 이루어지지 않아 개통후 번호등록 작업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 LTE전용단말기의 음성통화 지원 부가서비스를 임시 해지한 후에 번호등록이 필요하오니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 mobile [알뜰폰 FAQ] 5G단말기에 kt엠모바일 유심사용이 가능한가요?
5G단말기의 경우, 전용 5G유심및 요금제가 이용되어야 하므로, kt엠모바일의 유심 및 요금제로는 정상적인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개통 후 요금제 변경이나 부가서비스 가입/해지 시, 5G단말기에 인식되어있는 상태로 변경처리는 어려우므로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T M mobile [알뜰폰 FAQ] LTE 이용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3G로만 신호가 확인됩니다.
LTE 서비스 이용은 LTE요금제 + LTE 단말기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두가지 조건 중 한가지라도 충족하지 않을경우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두가지 조건에 모두 포함되고, 기존에도 LTE이용이 원할하던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LTE이용이 원할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M mobile [알뜰폰 FAQ]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PIN번호의 초기 비밀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초기 비밀번호는 '0000' 입니다. 휴대폰 메뉴에서 휴대폰 관리에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KT M mobile [알뜰폰 FAQ] 엠모바일에서도 레터링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안타깝게도 엠모바일은 레터링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KT M mobile [알뜰폰 FAQ] 어플 이용 시, 유심정보가 확인안됨 이라는 팝업이 확인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심정보가 확인안된다는 팝업 내용은 유심에 휴대폰번호가 정상적으로 인식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고객센터 통해 번호등록 후 정상사용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 mobile [알뜰폰 FAQ] 개통 이력이 없는 새 단말기로도 USIM 기변 사용이 가능한가요?
이동통신 3사에서 출시되지 않은 단말기라면 개통이력 없이도 유심기변 가능합니다.